2024.05.09 (목)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추석 인기가수 콘스트 보러 함양엑스포 가보자!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여행

추석 인기가수 콘스트 보러 함양엑스포 가보자!

18일부터 26일까지 엑스포 메인무대.
태진아,백지영,장민호,정동원등 참여.

지난 10일부터 시작된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에서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국내 정상급 가수들의 공연을 볼수 있는 또 다른 엑스포를 즐길수 있다.

 

엑스포측은 18일부터 미스터트롯의 간판스타, 장민호, 정동원, 나태주를 비롯하여 명품보이스를 자랑하는 백지영, 태진아, 정동하 등 정상급 가수들로 구성되는 엑스포 성공기원 스페셜 콘서트가 얼린다고 밝혔다.

 

추석연휴 동안 제1행사장 메인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공연은 ▲18일 박강수, 박주희 ▲19일 지원이, 혜은이, 태진아 ▲20일 박서진, 장민호 ▲21일 정동하, 정동원 ▲22일 금잔디 ▲25일 백지영 ▲26일 윤태화, 나태주로 구성했다. 

 

18일 싱어송라이터 박강수, 법대 출신 트로트 가수 박주희 공연을 시작으로, 19일에는 트로트계 레전드 태진아, 혜은이를 비롯하여 ‘트로트계의 군통령’으로 불리는 지원이가 공연한다.

 

20일에는 미스터트롯의 슈퍼스타 ‘트롯신사’ 장민호, ‘장구의 신’ 박서진이 출연하여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흥을 발산하며 무대를 꽉 채울 예정이다.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추석연휴 스페셜콘서트.jpg

 

21일에는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나이가 믿기지 않는 짙은 감성과 표현력으로 최종 5위를 차지한 ‘국민손자’ 정동원과 부활의 9대 보컬리스트 정동하가 무대를 장식하고 22일에는 각종 경연 프로그램으로 재조명받고 있는 트롯가수 금잔디가 출연한다.

 

25일에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유명한 ‘발라드의 여왕’ 백지영의 무대를 만날 수 있고, 26일에는 ‘태권트롯맨’ 나태주의 태권도 퍼포먼스와 ‘팔색조 트롯 여신’ 설하윤의 매력적인 무대가 펼쳐진다.

 

스페셜 콘서트는 내달 2일부터 9일까지 다시 이어지는데, 이찬원, 김혜연, 조명섭, 진혜성, 신유 등 또 다른 화려한 게스트들이 연이어 출연할 계획이다.

 

한푠 공연에 이어 그린 뮤지컬 형식의 엑스포 주제공연이 매일 2회씩 퍼레이드와 함께 메인무대에서 개최되고 있어 무엇보다 풍성한 추석이 기대된다.

 

공연 세부 일정 및 내용은 엑스포 누리집(www.expo-w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