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진주시 올해 최고경영자 표창수여.

기사입력 2021.12.23 20:5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금성이노텍 서영순 대표, 대석정밀 강점석 대표 표창 수상.

    지역 경제 활성화 기여 공로 인정 받아 .


    진주시가 관내 기업인들로 대상으로 하는 올해의 최고 경영자를 선정 표창을 수여 했다.

     

    시는 23일 오전 시청 시민홀에서 ㈜금성이노텍 서영순 대표와 대석정밀 강점석 대표에게 ‘올해의 최고경영자상’을 수여했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하는 진주시 최고경영자상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해 공적이 탁월한 기업인을 선정·표창 해 왔다.

     

    진주시, ‘올해의 최고경영자상’ 표창 수여.jpg
    진주시 올해의 최고경영자상을 수상한 서영순(사진 좌) 강점식(사진 우) 수상자가 조규일 시장(중앙)과 기념 사진.

     

    수상자인 ㈜금성이노텍 서영순 대표(60)는 자동차 부품 제조 전문업체 경영주로 1987년 창사 이래 브로칭 공구 특허, 티에프 드라이븐 기어 기술 상용화 등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품질향상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진주기계공고, 경남자동차고, 경상국립대학교와 산학 협력 협약을 체결하여 인력 양성과 지역 고용 창출에도 힘쓰고 있다.

     

     또한, 정밀가공과 밸브 생산 전문업체인 대석정밀 강점석 대표(만 63세)는 1990년 회사 설립 후 특수재질과 대형밸브를 가공할 수 있는 장비와 다양한 톨 검사장비를 자체 개발해 생산 노하우와 기술력을 축적해 나가고 있으며 진주시 수출기업협의회, 경찰서 외사협력 자문위원회 위원장 등 다양한 단체에 소속하여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한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올해 최고경영자상 수상 기업에는 시에서 시행하는 각종 기업지원시책의 우선 수혜 등 특전이 부여되고 경남은행과의 협약 체결로 금융지원 혜택도 주어진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