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강민국 (진주을)당선자 진주발전 위해 최선을 다할터!

기사입력 2020.04.16 14:1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강민국 당선자.jpg
    강민국 미래통합당(진주 을) 당선자가 부인과 함께 지지자들에게 두손을 번쩍 들고 감사 인사를 하고 있다.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오직 진주를 발전시키고 변화 시키고 싶은 생각 뿐입니다.”

    15일 실시한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경남 진주을에 출마한 미래통합당 강민국(49) 후보가 초선에 성공하면서 당선 소감을 이같이 밝혔다.

    강 당선인은 “오늘은 이 시대의 젊은 청년들이 '꿈꾸면 이룰수 있다'는 해답을 찾는 뜻깊은 날이었다"며 "이 자리에 오기까지는 힘든 시간이었지만 새로운 진주로 성장·변화할 것이라는 희망을 갖게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저와 경쟁을 했던 다른 후보님들의 좋은 정책 공약은 잘 받들어 적극 추진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또 이 지역의 4선의원으로 이번 총선에 불출마한 김재경의원님의 정책과 공약들을 차근히 챙겨 진주시와 경남도 대한민국의 발전에 헌신 하겠다고 밝혔다.

    강 당선인은 “앞으로도 나아가야 할 길은 멀고도 험난하지만 분명히 좌절도 있을 것이며 실패도 있을 것이다”며 “하지만 우리에게 닥칠 문제 해결을 위해 시민의 작은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언제나 여러분 곁에서 함께 할 것임을 약속한다”고 강조했다.

    강 당선인은 “진주에서 미래통합당이 모두 승리한 것은 집권 여당의 실정을 단호하게 심판하라는 시민여러분의 준엄한 명령이자 더욱 겸손하고 배려하라는 채찍질로 받아드리겠다”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