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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천시 민원업무 최선은 공직자 자세!

기사입력 2020.05.25 15: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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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천시,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간담회 가져-1.JPG
    사천시,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간담회 개최 (사진 사천시 제공)

     

    경남 사천시는 25일 시청 시민시장실에서 송도근 사천시장과 민원업무 담당공무원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부서별 민원현안업무를 공유하고 민원서비스 제공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는 자리로, 민원담당 공무원으로써 겪는 고충 청취 및 애로에 대하여 소통하고 공감하는 기회가 되었다.

    참석한 공무원들은 민원인들의 최선의 응대는 공무원 자신이 민원인의 입장에서 행정 업무를 처리 하는 것이 제일 중요 하다며 재정적 노동력등이 요구 될 경우 관련부서나 담당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연결 민원 원스톱제의 활성화도 토론 했다.

     

    송도근 시장은 “지난해 민원서비스 평가에서 전국에서 최우수 성적을 받은 것은 공무원 한사람 한사람의 노력의 결과이며, 올해에도 시민의 눈높이 맞는 최상의 민원서비스 제공으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기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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