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진주시의회 발로 뛰는 의정 펼친다!

기사입력 2022.10.24 21:0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국제농식품박람회장등 현장 점검.
    사업 현장 점검및 애로 사항 등 지원.

    경남 진주시 의회가 발로 뛰는 의정 활동을 통해 관내 관련 사업 현장 점검등을 펼치고 있다. 

     

    시의회는 지난 24일 경제복지위원회(위원장 윤성관)가 진주시 농업기술센터와 2022 진주국제농식품박람회 현장, 진주시 유기동물보호소를 방문해 사업의 현황 점검 및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날 복지위 현장 방문은 현재 진주시가 조성중인 진주시 농업기술센터의 두메실농업테마파크의 공사 진행 상황을 살펴보고 사업의 진행과 지원,애로 사항등을 청취 의회 차원서 지원 하기 위함이다.

     

    유기견보호.jpg
    진주시의회 경제복지위원들이 진주시 유기견보호소를 현장 점검 관계자들로 부터 설명을 듣고 있다.

     

    의회는 2022 진주국제농식품박람회 현장을 방문하여 전반적인 준비 상황을 점검하고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진주국제농식품박람회에 시민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최근 진주시가 진행하고 있는 집현면 소재 반려동물종합지원센터 건립과 관련 진주시유기동물보호소도 함께 방문 현재 문제시 되고 있는 민원해소방안 등도 논의 했다.


    진주시 의회 윤성관위원장은 “시민들의 대표인 의회가 관내 사업등을 적극적으로 현장확인을 통해 원만한 사업이 될수 있도록 진주시와 함께 의회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